1. 도구 추가
Workspace에 Toool 추가 후 MeshPart 추가
MeshId, TextureID 설정

2. 이름 변경
MeshPart를 Handle로 변경하여 플레이어가 잡을 수 있도록 설정
Tool을 Blaster로 변경

3. 실행
바닥에 있는 Blaster에 닿으면 수집 가능한 것을 확인 (Hotbar <-> Backpack)
4. 도구 하나를 더 추가
이름을 Blaster2로 변경
TextuerID를 빈 값으로 변경
5. 추가했던 도구를 StarterPack 폴더로 이동

6. 실행
플레이어가 처음부터 Blaster2를 Backpack에 지니고 있는 것을 확인 (Hotbar <-> Backpack)
7. Blaster, Blaster2 비교
Blaster 장착 중

Blaster2 장착 중

미장착 중

*** 요약
파트 이름이 Handle로 설정된 것이 있어야 플레이어가 잡을 수 있음
Workspce에 위치한 Tool -> 수집 가능
StarterPack에 위치한 Tool -> 시작 시 소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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