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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oblox

[Roblox] 플레이어 장착 도구 (Tool)

1. 도구 추가

Workspace에 Toool 추가 후 MeshPart 추가

MeshId, TextureID 설정

 

2. 이름 변경

MeshPart를 Handle로 변경하여 플레이어가 잡을 수 있도록 설정

Tool을 Blaster로 변경

 

3. 실행

바닥에 있는 Blaster에 닿으면 수집 가능한 것을 확인 (Hotbar <-> Backpack)

 

4. 도구 하나를 더 추가

이름을 Blaster2로 변경

TextuerID를 빈 값으로 변경

 

5. 추가했던 도구를 StarterPack 폴더로 이동

 

6. 실행

플레이어가 처음부터 Blaster2를 Backpack에 지니고 있는 것을 확인 (Hotbar <-> Backpack)

 

7. Blaster, Blaster2 비교

Blaster 장착 중

Blaster2 장착 중

미장착 중

 

*** 요약

파트 이름이 Handle로 설정된 것이 있어야 플레이어가 잡을 수 있음

Workspce에 위치한 Tool -> 수집 가능

StarterPack에 위치한 Tool -> 시작 시 소지